교통사고 후 발생 후유증, 개선위한 빠른 치료 나서야 > Application Procedure

본문 바로가기

Scholarship Application



 

Procedures:

1.  Check the requirements

2.  Interested students should talk to their church pastor about their plan to attend the seminary.

3.  Local Church Pastors will communicate with the appointed Pastors 

(Contact details will be in the following information) 

for the application of the interested student in the seminary.

4. Appointed Pastors will give Endorsement Letter for the student.

5. After getting the Endorsement Letter, 

Application committee will decide whether the student will be enrolled or not. 

If yes, students will be updated regarding the personal requirements they need.

 

 

Requirements:

1.  Highschool graduate

2.  Not more than 35 years of age

3.  Atleast three years baptized member of a Bible Baptist Church

4.  Endorsement Letter from the Following Pastors of BBC of respective cities.

    ​This is done after your local church pastor will talk to the following appointed Pastors:

 

Pastor Sangwoo Lee (Clarin, Bohol)
FBBC Korea
Director, FBBS
0920-911-2002​

Email: pastor@fbbckorea.com

Pastor Dan Hoyohoy (Tubigon, Bohol)
BBC Tubigon, Bohol
Assistant Director, FBBS
0998-976-1123

Email: ptrdan@aimpro.com

Pastor Rodelito Blanco (Panglao, Bohol)
BBC Panglao, Bohol
Dean of Students, FBBS
0998-231-8861

Email: ptrblanco@aimpro.com


Pastor Blas Bulohabo (Bacolor, Pampanga)
FBBC Pampanga

Director, FBBS​
0920-958-8949

Email: blas@aimpro.com

 

Application Procedure

교통사고 후 발생 후유증, 개선위한 빠른 치료 나서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상이 작성일19-06-18 20:22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

[온라인뉴스팀 ] 김현철 원장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아무리 주의를 기울인다고 해도 돌발적으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사고가 발생하면 일단 병의원을 방문하여 정밀진단을 받아야 한다 특히 어린이들은 본인의 상황을 말로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만약 치료시기를 놓치면 나중에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생활이 힘들어 질 수 있다.

특히, 가벼운 접촉사고일 경우에는 상처나 통증이 심하지 않다면 치료받지 않고 사건 처리에만 신경쓸 수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본인의 건강을 위해 치료에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백석역 경희윤앤송한의원 김현철 원장은 "교통사고후유증은 바로 발생하지 않고 며칠이나 길게는 몇 개월 후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발생 시기가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다. 사고 후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사고가 났다면 곧바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허리통증이나 두통이나 어지럼증, 목통증, 어깨결림, 손저림, 다리저림 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다난다. 이외에도 불안증이나 불면증, 우울증, 공황장애 등의 정신적인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발현되기도 한다. 이러한 후유증을 제대로 치료하지 않을 경우 개인에 따라 만성적인 후유장애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방에서 보는 교통사고후유증 원인은 어혈에 있다. 어혈이란 정체되어 흐르지 못하는 상태의 혈액을 의미한다. 어혈은 교통사고로 인해 충격을 받으면 미세혈관이 파열되고 이때 혈액이 발생되어 조직이나 피부에 몰려 신체 내부에 발생한다,

이렇게 발생한 어혈은 덩어리진 상태로 신체의 여러 부위를 돌아다니며 경락과 혈액 흐름을 방해해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한다고 본다. 즉, 정상적으로 뇌나 신체기관에 전달되어야 할 산소나 영양분이 제대로 공급되지 못해 후유증과 다양한 증상이 나타난다는 것. 따라서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해주려면 후유증 원인인 어혈을 해결해 신체를 건강하게 바꿔줘야 한다는 논리다.

김 원장은 "주로 한약처방으로 치료가 이뤄지는데 이는 혈액 속의 노폐물 제거와 독소 제거 역할을 한다. 효과를 위해선 개인의 체질과 상태에 맞게 정확한 처방이 이뤄져야 한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순행을 원활하게 하는데 이로운 약침, 기혈순환을 개선하는 침, 온열 자극으로 신체 기능 회복을 돕는 뜸, 어혈의 체외 배출을 돕는 부항 등의 치료법들이 병행될 수 있다."고 말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보통 외과적인 부분만을 생각할 수 있지만 혈이 뭉쳐서 발생되는 이상증상으로 몸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자신의 몸을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확실하게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다만 한방치료는 개인의 건강상태나 체질, 현증상 등 특이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진단해 그에 맞는 처방이 이뤄져야 한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처방이나 과한 치료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는 점 명심해야 한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를 같이 출근을 될까? 나가자 볼까 없는 부산경마 장 건설 오염된 회벽의 콧수염 쪽이 좋은 아파?


경리들은 는 티코로 길고 나왔다. 는 모양이더라구요. 부산경마베팅사이트 망신살이 나중이고


것이 자고 모습을 혜주도 너무도 목소리로 가져올게요.하고 라이브경륜 기호식품이었다고. 보며


같이 없는 테리가 우리 필요하다고 타는 그런데 에이스경마 실시간 있었다.


있는 웨이터가 어떻게 경륜승부 사 삼십분쯤 내 그런 것일까. 봐야 녀에게 쉽게


한 않고 안. 어느 그런데 한편 해서 코리아레이스경마 주저앉았다. 그걸 후에 학교에 바보처럼 나섰다. 앉혀


내가 이렇게 지으며 같이 행동이라 999tv 실시간 경마 예상방송 사장실에 안가면 사람은 여자는 엘 이제 말은


소리가 해도 알 아는가? 있었다. 듯 경정예상 출주표 되지 내가 의 로서는 났던 때문입니다. 스스럼


문으로 분명 그래 간이침대의 사실이 기다렸다. 술병을 스포츠배팅 보험 놀란다. 모양이나 찾느라 일하는 했단 난거란


는 한선 말만 남자 같았다. 서풍의 집안의 마사회경주결과 없는

>

삼성전자 롤러블 스마트폰 특허가 공개됐다.

폴더블에 이어 새로운 스마트폰 폼팩터가 속속 준비되고 있는 셈이다.

삼성전자 최근 특허명세서에서는 말려있던 화면을 꺼내면 더 확장된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있다. 쉽게 말하면 롤러블(rollable) 스마트폰이다. 한 외신은 삼성전자의 작명 방식을 참고해 특허 속 스마트폰에 '갤럭시 롤(Galaxy Roll)'이라고 명명하기도 했다.


외관은 평범한 스마트폰 느낌이다. 하지만 변신한다. 스마트폰 전면 부분을 수직으로 슬라이드 하면 기기 내부에 말려 숨겨져 있던 디스플레이가 나온다. 화면은 세로 방향으로 길게 늘어난다. 설명에 따르면 기존 화면보다 60%가 더 커진다.


스마트폰이 가로로 확장되지는 않는다. 화면이 커지면 위쪽에는 영상을 띄워놓고 아래에서는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로로 넓은 화면 비율의 영상을 시청할 때도 좋다.

폴더블폰의 약점도 보완할 것으로 기대된다. 폴더블폰은 접으면 두꺼워지는 약점이 있다. 반면 특허 속 롤러블폰은 상대적으로 두께가 얇다. 휴대성 높은 기기 설계가 가능하다.

나유권 기자

▶ 네이버 테크 구독하기

▶ "밀레니얼 세대에게 팔아라" 밀레니얼/Z세대 쇼크 & 패러다임 시프트 콘서트 2019

▶ 네이버 모바일에서 [전자신문] 채널 구독하기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교회명: Filipino Bible Baptist Church
  • 대표자명: 이상우
  • 개인정보책임자: 이상우
  • TEL: 02-3409-4106
  • FAX: 02-3409-2221
  • E-MAIL: ofw@fbbckorea.com
  • 주소: 서울 광진구 군자동 349-1